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후기

상품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소비자가 하자있는 제품에 대해서 항의도 못합니까?
작성자 85****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04.17 18:40:5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0



문의 감사드립니다.


쿠팡에도 글을 남기셨더군요.

고객님 마음이 불쾌하셨다는 부분에 대해선 심심한 사과를 드립니다.


현재 사진을 보니 딱히 불량이라고 하기엔 애매한 부분들이 있네요. 반품을 하셨다니 직접 받아보고 확인해 보겠구요.

전화상 말씀드린대로 그리고 쿠팡에서 안내드린대로 도자기나 유리제품 제조 공정 상 미세한 흠집, 기포, 철분점, 돌기 등은 제조 공정 상 어쩔 수 없이 발생되는 부분입니다.

또한 색상이 있는 도자기의 경우 색상이 다소 매끄럽지 않거나 층이 발생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부 제조공정상 발생될 수 있는 현상들입니다.

생산된 대부분의 제품들이 대체적으로 이러하며, 딱히 불량 사유에 들지 않아 고객님께 그렇게 말씀드렸던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고객님께 라씨에뜨 이용하지 말라는 말씀은 절대 드리지 않았습니다.

대체적으로 제품 상태가 그러하니 제품 수령 후 상태 확인하시고 또 마음에 안드신다면 그냥 반품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도 녹취하셨다면 분명히 확인 가능하실 겁니다.


고객님의 재구매 건에 한해서는 좀 더 나은 제품으로 검수하여 포장 출고해 달라고 물류팀에 전달해 놓은 상태구요.

수령 후 마음에 안드신다면 당연히 그냥 반품하시라는 말밖에 드릴 수가 없겠네요.


다시 한번 전화상의 내용으로 불쾌감을 드렸다면 죄송스럽게 생각드리오며 좀 더 너그런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0년 4월 16일(목)에 쿠팡에서 엘리나 골드라인 소스볼1개, 골드라인 머그 1개, 로이 투명 유리컵 2잔(언더락) 구매하였고,

같은 날 SSG닷컴에서 엘리나 골드라인 원형접시 소 1개, 골드라인 원형접시 대 1개, 골드라인 직사각 접시 1개 구매하였습니다.

SSG닷컴에서 구매한 3개는 아직 배송중이고, 쿠팡에서 구매한 총 4개는 금일 수령하였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라씨에뜨 엘리나 상품 단품들은 제가 몇날 몇일을 고민하면서 사이트별로 가격 비교하며 고심끝에 구매한 것들입니다.

접시가 너무 예뻐서 신혼그릇 세트도 여기서 구매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너무 황당한 일이 있어서 이렇게 공식 홈페이지까지 와서 제가 느낀 불쾌함에 대해서 말하고자 합니다.

처음 박스를 개봉하고, 로이 투명 유리잔을 확인하였는데 밑 바닥 부분에 스크래치가 있었습니다.

투명이라 누가봐도 보이는 부분이었고, 새제품을 구매하였는데 가시적으로 보이는 스크래치가 있으니 조금 불쾌하더군요.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고, 담당자분은 수작업으로 작업 되는 것이기 때문에 그러한 스크래치 정도는 있을 수도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2개 중에 다른 1개는 멀쩡하였는데도 말이죠.

처음에는 아 그런가보다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하지만 그 외 머그잔 하단 부분 또한 작은 찍힘 현상이 있었고, 소스볼 1개 또한 작은 실금이 있었습니다.

쿠팡에 전화하여 모든 제품을 반품 요청하였으며, 쿠팡에서 반품한 제품 4개를 모두 재구매를 한 뒤, 라씨에뜨에 다시 전화를 했습니다.

"쿠팡에서 구매한 4개 제품 모두 반품 처리를 하였으니 재주문 건에 대해서는 한번 더 검수 후에 정상적인 제품으로 부탁드린다고,

아무리 수작업이라 하더라도 이렇게 하자가 있으면 누가 라씨에뜨를 구매할까요,

잘 부탁드리겠다" 고 말씀드렸더니,

담당자분께서 하시는 말씀이 "아마 다시 받으셔도 똑같을 거고, 똑같으면 라씨에뜨 이용하지 마세요" 라고 하시더군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정당하게 돈을 지불하고, 구매한 건에 대해서는 정상적인 제품으로 수령할 의무가 있습니다.

저는 제가 돈주고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 정당한 권리를 행사했습니다.

하지만 라씨에뜨에서 하는 말은 제품이 똑같이 하자가 있다면 그냥 라씨에뜨 이용하지마세요라니요.

너무 황당해서 말도 안나와 그냥 네 이러고 전화 종료했습니다.

SSG닷컴에서 구매한 제품들은 아직 확인하지도 못했는데 벌써부터 걱정이 되는건 왜일까요.

라씨에뜨 그릇이 개인적으로 제 취향이라서 이번에 첫 구매를 했는데 이렇게 실망스러울 수가 없습니다.

주변 지인들한테도 그릇 너무 예쁘지 않냐고 소개해주고, 반차까지 써가면서 오늘 도착한 그릇부터 확인했던 소비자 입장에서 저러한 직원의 말은 너무나도 무례했고 황당스러웠습니다.

도자기로 만든 제품이라서, 수작업이라서 제품들이 잔기스가 있고, 스크래치가 있다고 말씀하시면 정말 어느 소비자가 그 그릇을, 그 브랜드를 믿고 다시 구매를 하겠습니까?

또한, 똑같은 하자 있으면 저희 제품 이용하지 마세요 라고 말하는 판매자가 세상에 어디 있습니까?

지금은 쿠팡에서 재구매를 한 상태고, 다음주에 다시 수령할 예정이며 SSG닷컴에서 구매한 제품들도 곧 수령할 예정입니다.

말씀하신 직원분 말대로 문제 있으면 저는 또 반품 처리를 할겁니다.

몇날 몇일 고민하고 구매한 제품이었는데 이런 이미지를 갖게 되어서 너무나도 안타깝네요.


회사 내선번호로 전화하면 녹취도 다 되어서 녹취록은 기본적으로 다 있을테니까 회사 대표님은 한번 들어보시고 제품 한 번 보시고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하선영 드림.


첨부파일 342BE7AE-E2E9-4DE0-9506-552F4A1B86EB.jpeg , 780E302A-D85F-443D-AC0A-D246A4E9DB61.jpeg , 56A1049E-139B-40B2-9ECE-0DBFF43D524C.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522 포크가 안 왔네요;; HIT 윤채**** 21.02.05 18:13:13 72
1310 상품누락 HIT파일첨부 황주**** 20.04.25 22:36:09 42
1307 소비자가 하자있는 제품에 대해서 항의도 못합니까? HIT파일첨부 85**** 20.04.17 18:40:50 80
1282 도매회원가입문의드립니다. HIT 서미**** 20.03.22 10:12:21 78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